곤약 잡곡밥인데 제가 생각했던것보
곤약 잡곡밥인데 제가 생각했던것보다는 칼로리는 조금 높은듯. 예민한편인데 곤약맛이나 식감은 못 느낄만큼 배분이 잘 된거 같아요. 맛은,,,, 그냥 그래요 ㅎㅎ 너무 기대했나;;;;;; 실온 보관할 수있는건 정말 좋은듯합니다! 그래도 한개 다 먹고도 배도 부르고 나름 한그릇 다 먹었지만 죄책감도 덜 들고 좋은듯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