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미누룽지간식으로 먹어봤어요♡


간식으로 진~~~짜 좋아요^^
누룽지맞나 싶을정도로 고소하고 앗 과자네라고생각했어요😎
그정도로 맛있어요~~😊
(안그래도5살아들이 아침에 먹고싶다고했는데 이따가 간식으로 줘봐야겠어요)
후기글보니 요플레랑드시던데 저도 그렇게 먹어봐야겠어요 왠지 더 맛있을꺼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