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샀는데 다른 건 다 먹던거라
여러가지 샀는데 다른 건 다 먹던거라
티라미수 리뷰합니다
전 너무 꽝꽝 얼리는 바람에 ㅋㅋ좀 녹여서 아이스크림처럼 먹었어요
보통의 티라미수보단 훨씬 담백한 맛이고요
두부맛도 확실히 나요 두부들어간거라...
깔끔하고 너무 달지 않고 좋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