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씹히는맛때문에 저는만족해요 다른곤
톡톡씹히는맛때문에 저는만족해요
다른곤약현미밥도먹어봤는데 칼로리는쫌더높지만
그래도 귀리씹히는맛때문에 저는이게더입맛에맞아요
높다한들 시중즉석밥에비하면저칼로리라 쪼끔 죄책감을덜어줍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