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주 정기배송으로 받았었는데, 처음
4주 정기배송으로 받았었는데, 처음 일주일 말고는 나머지 3주는 다 상해서 버렸네요 ㅠ
첫 주는 냉장고에 넣어놔도 괜찮았는데, 이상하게 둘쨋주 부터는 계속 상하더라고요. 냉동실에 넣었다가 다음날 먹으려고 꺼내놓으면 야채는 죽이 되서 못먹었구요 ㅠㅠ 맛은 괜찮았던거 같은데 아쉬운 구매였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