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 다신16기 3일차 식단미션
이사정리로 바쁘고 볼일도 봐야하고 하다보니 먹는량이 그전보다는 줄었네요~.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바쁜 와중에도 채소위주로 잘 드셨네요!^^
아침에 바쁜와중에 배가고파서 눈뒤짚히기 직전~.ㅋ 좋아하는 빠바데이라 얼른가서 사먹었거든요~. 리코타치즈랑 샌드위치 좋아해서요~.^^
감바스 냠냠 전 새우킬러라 못참고 다먹었을꺼예요ㅠ
저두 새우 좋아하는데~. 저두 저먹을꺼 없었음~ 새우로 손이 갔겠죠~.ㅋ
식단 괜찮은데요~
그니까요~. 다신16기 시작하며 이사덕에 그러려고 그러는게 아닌데 식단이 줄고있어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