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 다신16기 3일차 운동미션
이사하고 아직 짐정리가 안되서 발아래쪽엔 짐들이 그득~. 그래서 최대한 창가까이가서 찍었네요~.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햇살이 비취며 운동하는 모습이 이뻐요.
다리도 길고 탄탄한 바디가 멋져 보여요~
감사합니다~. 햇살덕에 사진이 잘나왔네요~.^^
역시 길쭉길쭉 날씬날씬 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