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 다신16기 3일차 서브미션
날이 선선하니 좋으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여기는 오늘도 더벘어요ㅠ 걷는게 힘드네요ㅠ선선하면 걷기좋을뗀데
어디 사세요? 여기는 경기도요~.^^
오늘 날씨 걷기 딱 좋더라구요^^
그러게요~. 선선하니 햇살두 없고 딱이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