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배송오자마자 먹어봤는데 야채도
오늘 배송오자마자 먹어봤는데 야채도 싱싱하고 배부르게 먹었습니다ㅎㅎ 샐러드가 먹고싶을때 재구매해야겠어요! 샐러드 소스는 저한테는 양이 좀 많더라구요! 조금만 뿌려도 충분히 맛있게 먹을 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