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맛있어용 !!
해동 조금 시켜서 후라이팬에 노릇노릇하게 구웠는데 넘 맛있어용 ㅜㅜ 여러 야채들하고 현미도 들어가있어서 씹는 맛도 있고 생각보다 촉촉해서 넘 놀랬어요,,, 진짜 퍽퍽함이 아예 없어욤 !!! 진짜 이것만 먹고도 살 수 있을정도... 상상 이상입니당 ㅠㅠㅠ 넘 맛있게 잘 먹구있어용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