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2 공체 62.2kg

그룹방 가입 후 꾸준히 증량중인
1인 입니당 ㅎㅎ
어제 홍양이 시작해서 끝나면
나아지겠지 생각은 들지만
계속 미루다보니 게을러지네요
3월에 68kg 찍고 다이어트 해왔는데
이 정도면 괜찮지라는 생각이 들어요
포기만 하지 않도록 노력할께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포기하지않으면 할 수 있어요. 이제 홍양왔으니 황금기에 달릴일만 남았네요 😉
맞아요!! 포기하지않고 꾸준히하는게 젤 중요한거같아요~ 금새 또 감량기 접어들거니까 우리 넘 스트레스받지마요😉
저랑 같이 달려요...월말에 가입초기데이터와 비교한 감량치 정리있어요...증량만은 피해야해요ㅠㅠ
끝나면 다시 컨디션 회복되실 거에요!!
푹쉬는것도 좋은방법인것같아용!! 홍양끝나면 다시 힘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