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한달째!
민디88
7키로 정도 빠진거 같아요.이제 슬슬 운동병행이 필요해 보이는데얼마전 인바디에서 근손실이 좀 생겨서....집에 있는 실내자전거 타려는데근유지에는 도움이 안될까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닭가슴살 질린다면, 여기에 찍어 드세요!
장영란, 10일 만에 4kg 감량한 급찐급빠 식단 대공개!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직각 어깨 라인 만들기 편
80kg 넘어 뺄 엄두가 안 난다면? 9Kg 감량한 그녀처럼 해봐라!
사이클로 다이어트햇는데 인바디근손실없이 체지방만 5키로빠졌어료! 좋은거같아요사이클
일단 움직이시면~ 근력에 도움되고요.좀 더 빨리 향상시키시려면~웨이트(무겁게) 하시면~ 되요.
하체 근력 유지에 도움돼요. 근데 상체에도 다른 근력 운동을 추가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06월 22일( 아침식사 212kcal)
06월 22일( 아침식사 162kcal)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클로 다이어트햇는데 인바디근손실없이 체지방만 5키로빠졌어료! 좋은거같아요사이클
일단 움직이시면~ 근력에 도움되고요.
좀 더 빨리 향상시키시려면~
웨이트(무겁게) 하시면~ 되요.
하체 근력 유지에 도움돼요. 근데 상체에도 다른 근력 운동을 추가하시면 좋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