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섭취
되도록
2틀에 한번은 컵과일을 먹으려고 하는데
언제섭취하는게 제일 좋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과일도 당분이 있어서 가급적 저녁시간 피해서 드시면 좋을것 같고 아침에 드시면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