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4일
몸도 무겁고 잠도 더 자고 싶었지만
월요일 힘차게 시작하고 싶어서 벌떡 일어나서 공복유사노
하러 왔어요
싸이클 30분완료
낼은 어린이날이네요
연휴에 먹느라 정신없지만 공복유산소라도 할려구요
화이팅 하세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부지런 하시네요~~^^
오늘도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