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02일 (음식 716kcal, 운동 258kcal)
이상하게 조금밖에 안 먹은 날이고 규칙적으로 먹었는데 배가 아팠다. 곤약젤리가 문제였나?? 무튼.. 저렇게 먹었는데 배가 꽤 고프지도 않고 9시? 10시? 그때 배고팠었다. 위가 점점 줄고있는 것 같다 나이스^^ 운동을 좀 줄였더니 괜찮아진듯하다. 확실히 운동을 많이 하면 그 잠깐 동안은 식욕이 없어지고 힘들지만 휴식 완료면 진짜 식욕폭발이라 힘들었었다. 운동은 30분만..

716/ 925
258/ 154
성공
(313)

| 오이 | 9kcal |
| 삶은 달걀 | 68kcal |

| 쌀밥 | 76kcal |
| [동원] 수제돈까스 | 155kcal |

| 삶은 호박고구마 | 116kcal |
| [서울우유] 뼈에쏙쏙칼슘치즈 | 55kcal |
| 삶은 달걀 | 68kcal |

| [뉴트리디데이] 다이어트 리얼초코 쉐이크 | 85kcal |
| [서울우유] 저지방우유 | 80kcal |
| [데이앤] 곤약젤리 깔라만시 | 4kcal |

| 다신전신 | 170kcal |
| 보통 걷기 | 37kcal |
| 다신근력 | 51kcal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