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중 어떤게 더 좋은 닭가슴살인가요?


아래거는 95칼로리예요!
위에거는 콜레스테롤이 높고
아래거는 나트륨이 높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닭가슴살 목적은 단백질이니까 단백질 더 많은 위에거가 나을 것 같아용 밑에건 탄수화물도 더 높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