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미쳤나봐요...
부영이
아침에 원래 식단 대로 먹고..신랑보고 눈앞에 빼빼로 치워버리라고회사로 다 갖고 가라했는데 두개 놔두고 갔더라구요....홀린듯 다 먹었어요....두봉지 425kcal....문제는 단거 많이 먹어 그런가 속이 느글느글..다 토해버렸네요 ㅠㅠ간혹 있었던 습관성 폭식이 화를 불렀어요...하...정말 후회되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고기, 달걀로만 단백질 보충 안 해도 돼요!
한그루, 60kg→42kg대로! 군살 1도 없는 몸매비결 식단은?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폼롤러 종아리 알빼기 편
80kg 넘어 뺄 엄두가 안 난다면? 9Kg 감량한 그녀처럼 해봐라!
내수댁 조각케잌 좋아요! 남으면 먹게되니 ㅎㅎㅎ
개강여신 네네 ㅠㅠ 절대절대..ㅠ
에고ㅠㅠ 저도 생일케익 취소하고 조각케익으로 하자고 ㅋㅋㅋ
ㅠ.ㅠ 토하시면 침샘이부워서 턱이 사각턱처럼 된대요!! 다음부터는 절대 하지마세욥!!
아임슝 한동안 빼빼로는 입에도 안댈거에요 ㅠ
그쵸... 빼빼로 나빠요ㅠㅠ
zion91 내년부턴 아무것도 챙기지 말라고 해야겠어요 ㅠ
EJ 참았어야하는데 ㅠ
만대맞은전지현 나쁜 빼빼로 ㅠ
나도야뺀다 빼빼로... 이제 안먹을라구요 ㅠ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내수댁 조각케잌 좋아요! 남으면 먹게되니 ㅎㅎㅎ
개강여신 네네 ㅠㅠ 절대절대..ㅠ
에고ㅠㅠ 저도 생일케익 취소하고 조각케익으로 하자고 ㅋㅋㅋ
ㅠ.ㅠ 토하시면 침샘이부워서 턱이 사각턱처럼 된대요!! 다음부터는 절대 하지마세욥!!
아임슝 한동안 빼빼로는 입에도 안댈거에요 ㅠ
그쵸... 빼빼로 나빠요ㅠㅠ
zion91 내년부턴 아무것도 챙기지 말라고 해야겠어요 ㅠ
EJ 참았어야하는데 ㅠ
만대맞은전지현 나쁜 빼빼로 ㅠ
나도야뺀다 빼빼로... 이제 안먹을라구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