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0일 공복무게 및 식단
뚱띠탈출!
저녁이 문제..ㅠㅡㅜ낼은 다시 80으로 복귀할듯합니다 헤헷 >.<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고기, 달걀로만 단백질 보충 안 해도 돼요!
한그루, 60kg→42kg대로! 군살 1도 없는 몸매비결 식단은?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2탄-
30일만에 5.1kg 감량 성공팁! 눈바디 대신 0바디로!
적당히 잘 드신것 같은걸요~ 할매표김치찌개맛 궁금해요ㅎㅎㅎㅎ
말이필요없는맛이죠~ 당면까지 넣어서 밥을 반만먹었는데...아쉬운마음 반 왜인지 대견한맘 반 그러요 ㅋㅋㅋ
에잉! 그래두 별로 안드셨네요!!!(반성중...)
ㅠㅡㅜ 전부 탄수화물 덩어리라...ㅎㅎㅎ애반성중이세요~? 전 이미 틀렸어요 먼저 내려가세요🤣
뚱띠는싫어요! 안돼욧! 메이트 힘을내요ㅜ
lllsolll ㅋㅋㅋ다행히 많이 안쪄서 안심...오늘도 화이팅 해욧.. 역시나 저녁이 문제...ㅋㅋㅋ 할메좀 말려주세욧
뚱띠는싫어요! 앜ㅋㅋㅋㅋㅋ할...할무니면 힘드네욧 어무이면 어케 하겠는뎅
lllsolll ㅠㅡㅜ 그죵 저도 맨날져요. 어르신이라 밥안먹으면 큰일나는줄 아셔서 다욧한다그럼 자꾸 뭘해주셔서 큰일....
뚱띠는싫어요! ㅜㅠ 저녁에 할무니 앞에 나타나지 마셔요!
다이어트 4일째 -저녁식단실패ㅠㅠ
04.20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적당히 잘 드신것 같은걸요~ 할매표김치찌개맛 궁금해요ㅎㅎㅎㅎ
말이필요없는맛이죠~ 당면까지 넣어서 밥을 반만먹었는데...아쉬운마음 반 왜인지 대견한맘 반 그러요 ㅋㅋㅋ
에잉! 그래두 별로 안드셨네요!!!(반성중...)
ㅠㅡㅜ 전부 탄수화물 덩어리라...ㅎㅎㅎ
애반성중이세요~? 전 이미 틀렸어요 먼저 내려가세요🤣
뚱띠는싫어요! 안돼욧! 메이트 힘을내요ㅜ
lllsolll ㅋㅋㅋ다행히 많이 안쪄서 안심...오늘도 화이팅 해욧.. 역시나 저녁이 문제...ㅋㅋㅋ 할메좀 말려주세욧
뚱띠는싫어요! 앜ㅋㅋㅋㅋㅋ할...할무니면 힘드네욧 어무이면 어케 하겠는뎅
lllsolll ㅠㅡㅜ 그죵 저도 맨날져요. 어르신이라 밥안먹으면 큰일나는줄 아셔서 다욧한다그럼 자꾸 뭘해주셔서 큰일....
뚱띠는싫어요! ㅜㅠ 저녁에 할무니 앞에 나타나지 마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