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단을 신청하겠습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있는데 먹고자고만 하다보니 점점 살이쪘요ㅜ 그래서 다이어트를 하고싶어서 이 다이어트신이라는 어플을 깔았는데 이런 참가단을 모집하고있네요! 저도 꼭 다이어트를 해서 살을 빼고싶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