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0일 4일차 공복몸무게!와 어제식단
llloolll
드디에 70키로 대로 들어왔네요 기분좋아요><
생리시작으로 단게 너무 땡겨서 아침에 앙버터 조금 간식으로 과일들 점심에 뼈다귀해장국 밥없이 건더기만 먹고 오후간식으로...양파링 먹어버렸네요ㅜ오늘도 다들 화이팅하세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콤부차' 어떤 효능 있길래, 다이어터에게도 인기있는 걸까?
소유, 운동없이 8KG 감량! 이 '식단'으로 가능했다?
매끈하고 섹시한 등 라인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단기간 찐살, 1달만에 4.4kg뺀 자기관리왕! 완벽한 눈바디!
축하드려요!!!운동량 넘 멋져요🥰생리 끝나시면 황금기에 붓기 빠져서 더 훅훅 빠지시겠어요~~
감사합니당ㅎㅎ저희 같이 열심히 해봐욧
아...ㅋㅋ 역시 운명? 저도 79....ㅋㅋㅋㅋ
헐..!!저희 다이어트 메이트네용ㅋㅋㄱ
lllsolll ㅎㅎ 같이 열심히 해보아요~
뚱띠는싫어요! 오늘도 화이팅하세용
오!!!!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아앙
04.20
4월 19일 공복무게&식단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축하드려요!!!운동량 넘 멋져요🥰생리 끝나시면 황금기에 붓기 빠져서 더 훅훅 빠지시겠어요~~
감사합니당ㅎㅎ저희 같이 열심히 해봐욧
아...ㅋㅋ 역시 운명? 저도 79....ㅋㅋㅋㅋ
헐..!!저희 다이어트 메이트네용ㅋㅋㄱ
lllsolll ㅎㅎ 같이 열심히 해보아요~
뚱띠는싫어요! 오늘도 화이팅하세용
오!!!!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아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