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9일 공복무게&식단
뚱띠탈출!
오늘은 완전 절식...일주일에 하루 일요일은 절식하는날.잘 될지는 미지수...ㅎ이번주는 성공!낼 몸무게가 기대되네요. 절식한 보람이 있길.....ㅠㅡㅜ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콤부차' 어떤 효능 있길래, 다이어터에게도 인기있는 걸까?
장영란, 10일 만에 4kg 감량한 급찐급빠 식단 대공개!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폼롤러 종아리 알빼기 편
한달 동안 포기하지 않고 5kg 넘게 감량한 사연?
멋져요ㅠㅠ진짜 배고픔 참는거 넘 힘듦니다ㅜㅠㅠ효과 좋으면 저도 하루 정도 절식 생각해봐야겠어요⫬ㅋ⫬ㅋ응원해요~
간헐적단식을 일주일에 한번한다고 생각하심돼요~ 전날 저녁먹고 담날 점저를 먹음돼요! 간단하게 가볍게 드심굿입니다.효과는 제대로하면 1~2킬로는 식은 죽먹기!
오마이... 진짜 절식... 오늘 아침 몸무게 만족하셨나요?? 귱금귱금
1킬로 순삭~ㅋㅋㅋ저녁에 일하다 꽈자먹은건 비밀이에요. 안먹었음 더 빠졌을낀데..ㅠㅡㅜ먹어버릇해서 마지막고비를 못넘겼어요
뚱띠는싫어요! 그래도 1킬로 순삭은 진짜 행복하죠ㅠㅠㅠㅠ 꽈자..말씀하시니 먹고 싶네요 ㅋㅋㅋ 오늘은 이겨내보아욤 ㅋㅋㅋㅋ
20대마지막다이어트*-* 맞아요 ㅠㅡㅜ 그래서 하루하루 버티는거죵 ㅎ저녁만 잘넘기면 되는데....저녁이 문제에요 ㅋㅋㅋ
어제 힘드셨겠어요ㅜㅜㅜ
반은 강제라....ㅎㅎ 저녁에 고비만 넘기면 될듯해요. 그 고비가 문제...ㅠㅡㅜ
뚱띠는싫어요! 진짜..!저녁이 젤 힘든거같아요ㅜ 야시이익
일욜에 알바해서 강제로 절식중이에요. 원래 저녁에 모시켜먹었는데 시켜먹는댜신 간단하게 싸가서 먹으려구 시작했는데......고비가 문제에요 ㅋㅋㅋ 저녁에 시켜먹어버릇해서 저도모르게 배달오플을 둘러보고있었다는....
크림치즈만큼 꾸덕한 요거트에요. 맛있
담백하고 맛있어요~~! 또 시켜야겠네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멋져요ㅠㅠ진짜 배고픔 참는거 넘 힘듦니다ㅜㅠㅠ효과 좋으면 저도 하루 정도 절식 생각해봐야겠어요⫬ㅋ⫬ㅋ응원해요~
간헐적단식을 일주일에 한번한다고 생각하심돼요~ 전날 저녁먹고 담날 점저를 먹음돼요! 간단하게 가볍게 드심굿입니다.
효과는 제대로하면 1~2킬로는 식은 죽먹기!
오마이... 진짜 절식... 오늘 아침 몸무게 만족하셨나요?? 귱금귱금
1킬로 순삭~ㅋㅋㅋ
저녁에 일하다 꽈자먹은건 비밀이에요.
안먹었음 더 빠졌을낀데..ㅠㅡㅜ
먹어버릇해서 마지막고비를 못넘겼어요
뚱띠는싫어요! 그래도 1킬로 순삭은 진짜 행복하죠ㅠㅠㅠㅠ
꽈자..말씀하시니 먹고 싶네요 ㅋㅋㅋ
오늘은 이겨내보아욤 ㅋㅋㅋㅋ
20대마지막다이어트*-* 맞아요 ㅠㅡㅜ 그래서 하루하루 버티는거죵 ㅎ
저녁만 잘넘기면 되는데....저녁이 문제에요 ㅋㅋㅋ
어제 힘드셨겠어요ㅜㅜㅜ
반은 강제라....ㅎㅎ 저녁에 고비만 넘기면 될듯해요. 그 고비가 문제...ㅠㅡㅜ
뚱띠는싫어요! 진짜..!저녁이 젤 힘든거같아요ㅜ 야시이익
일욜에 알바해서 강제로 절식중이에요. 원래 저녁에 모시켜먹었는데 시켜먹는댜신 간단하게 싸가서 먹으려구 시작했는데......고비가 문제에요 ㅋㅋㅋ 저녁에 시켜먹어버릇해서 저도모르게 배달오플을 둘러보고있었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