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과자 보면 밥알 튀긴 튀밥같은거
옛날 과자 보면 밥알 튀긴 튀밥같은거 있잖아요. 그맛이에요! 약간짭쪼름 하시다고 하시는데 저는 모르겠고 그냥 한입에 털어넣게 되네요 ㅎㅎ 그래두 모 살은 튀밥보다 덜찌겠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