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약떡볶이라고 해서 그냥 떡이나 먹자
곤약떡볶이라고 해서 그냥 떡이나 먹자 싶어서 샀는데..후.. 다이어트 식품이 자기전에 생각나는건 처음이에요ㅋㅋㅋㅋ 삼일 연속으로 먹었습니다..ㅋㅋ 진짜 왠만한 떡볶이보다 양념이 맛있어요!! 칼로리도 낮고! 남은 양념만 안먹으면 괜찮을 것 같아여! 적당한 나트륨은 다이어트 기간에 짜증을 줄여주니까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