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약밥은 처음이라... 설명서대로 쌀
곤약밥은 처음이라... 설명서대로 쌀2컵. 곤약쌀1컵. 물 5컵 했더니... 죽됐어요... 취사시엔 물을 한컵빼고 하셔도 밥이 질어요. 밥은 곤약 느낌은 없고 냄새도 않나고 밥하고 같긴한대... 배고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