힝...ㅠㅠ 전에먹던약x두유비교하면
힝...ㅠㅠ 전에먹던약x두유비교하면 영양소들이 다낮고좋네요 용량은많은데..ㅋ
신기하네여ㅎㅎ맛은같을줄알앗는데 요것도맛없어잉ㅜㅜㅋㅋ건강한두유임 건강생각허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