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크푸드, 탄수화물 중독 된거 같다
정크푸드, 탄수화물 중독 된거 같다 싶으면 클렌즈로 위 줄이고 다이어트 하고 있는데요 지금 한 세네번째 구매했는데 초록색 그린이 너무너무 맛없어졌어요.. 저는 입구 커지기 전에 먹었었는데 그린이 제일 맛있어서 한줄기 빛이였는데 너무 써졌어요. 판매자님 그린 드셔보세요 너무써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