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5기 식단 미션] 12일차
고등어구이가 먹고 싶어 아침에 아이들 해주고 남은건 제가 먹어요.^^
저는 식단이 크게 바뀔 일이 없어 올리기가 좀 그렇네요.매일 잔반처리.😂
![[다신 15기 식단 미션] 12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4550/wm_4549679_1582209118_1.jpg)
![[다신 15기 식단 미션] 12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4550/wm_4549679_1582209118_2.jpg)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조금씩 바뀌는게 제 눈엔 보이는대요!ㅎㅎ응원해요!
줌바둘리짱 저는 면을 안 좋아해서요.
나이 드니 밥이 좋더라구요.^^
너무 건강하게 잘먹는것 같아요 같은거라도 올려주세요!! 너무 식단 절제 하는것 보다 너무 잘하시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