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5 토 6일차

많이 먹은 대신 많이 걸었습니다ㅎ
평일은 회식과 야식 아님 과식할 요소가 없어 크게 어렵지 않은데
주말은 유혹이 너무 많은 것 같아요ㅜ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맞아요ㅎ
평일보다는 주말이 유혹이 많아서 힘들죠ㅠ
그래도 다이어트 성공을 위해서는 주말을 잘 조절해야 되는데 쉽지 않죠ㅎㅎ
같이 더 노력해봐요~^^
지니쀼 감사합니다^^
김의지 네ㅎ 날이 많이 추워진다던데 감기 조심하세요^^
넘 잘하셨네요^^
맞아요. 주말이 제일 큰 고비인 것 같아요. 그래도 운동도 하시고 고생하셨어요~ 오늘 눈비 많이 온다는데 건강 조심하세요~
꼬옥뺄꺼얌 그러게요ㅜㅜ 그나마 이천 칼로리 넘지않은게 다행...
주말에는 같이 먹어서 그런 것 같아요 살찌는 음식 단호하게 거절이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