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한통만 사서 먹고있는데 혼자 먹
우선 한통만 사서 먹고있는데
혼자 먹는거라
유통기한 내에 다 못먹을것같아요
혹시 더 오래 먹을수 있는
보관법 있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회원님 :)
요거트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8일이며, 냉장보관 해주시는 제품입니다.
냉동보관 하셔도 유산균 파괴없이 오래 드실 수 있는데요.
저희가 테스트해보니 물이 좀 생기고, 식감이 많이 달라졌어요 ㅠㅠ
맛있게 드시려면 냉장보관 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빵에 발라서 드시거나 샐러드에 넣어서 식단으로 활용해보시면 어떠실까요~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