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상품을 받은 후 남은 유통기한이
보통 상품을 받은 후 남은 유통기한이 어떻게 되나요?
냉동실 보관도 가능한가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회원님 :)
요거트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8일이며, 냉장보관 해주시는 제품입니다.
냉동보관 하셔도 유산균 파괴없이 오래 드실 수 있는데요.
저희가 테스트해보니 물이 좀 생기고, 식감이 많이 달라졌어요 ㅠㅠ
냉동보관 시 섭취 가능 기한은 온도 등에 따라 달라져서 정확한 확인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맛있게 드시려면 냉장보관 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