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다이어트 고민&질문

멘토님의 답변을 기다리고 있어요.

고등학생분들은 다이어트 어떻게 하세요?

다신등급

뱃살옆구리살허벅지살

  • 2020.02.14 23:25
  • 90
  • 1

저는 고3 학생입니다ㅠㅠ 다이어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이게 사실 방학이니까 짬 내서 운동할 시간도 저녁도 규칙적으로 먹을 수 있지만 학기 중에는 그게 힘들잖아요ㅠㅠ 학교 끝나면 바로 학원이라 밥 먹을 시간도 없고 간단하게 빨리 끼니 떼우려고 편의점 가게 되는데.. 또 뇌를 쓰려면 탄수화물은 필수인데 탄수화물을 조금 줄여야 하기듀 하고.. 그게 걱정 돼요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다신
    검은인간 2020.02.15 13:08

    저는 다신 15기를 하고 있습니다
    혼자 하니까 자꾸 뜸해져서요

    답글
    |
    입력
이전글

[다신 15기 1주차 서브미션] 6일차

2020.02.14 조회수 : 40
다음글

[다신 15기 운동미션] 6일차

2020.02.14 조회수 : 65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