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생분들은 다이어트 어떻게 하세요?
저는 고3 학생입니다ㅠㅠ 다이어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이게 사실 방학이니까 짬 내서 운동할 시간도 저녁도 규칙적으로 먹을 수 있지만 학기 중에는 그게 힘들잖아요ㅠㅠ 학교 끝나면 바로 학원이라 밥 먹을 시간도 없고 간단하게 빨리 끼니 떼우려고 편의점 가게 되는데.. 또 뇌를 쓰려면 탄수화물은 필수인데 탄수화물을 조금 줄여야 하기듀 하고.. 그게 걱정 돼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저는 다신 15기를 하고 있습니다
혼자 하니까 자꾸 뜸해져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