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5기 식단 미션] 6일차
점심에 육아스트뤠쓰로 김밥에 떡볶이를 먹었....네요ㅠㅠ
반밖에 안 먹었어도 양심에 가책이ㅠㅠㅠ
저녁은 클리어하게 스무디만!! 먹고싶었는데
제 손이 저도 모르게 닭가슴살 어묵바를 데웠......
미쳤나보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화이팅입니다^^
![[다신 15기 식단 미션] 6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4540/wm_4539936_1581714606_1.jpg)
![[다신 15기 식단 미션] 6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4540/wm_4539936_1581714606_2.jpg)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닭가슴살 어묵바로 마무리하신게 대단하죠! 저는 치킨이었는 걸요ㅜㅜㅜ육아에 다이어트까지 고생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