받아서 바로 우유에 타먹어봤는데 허허
받아서 바로 우유에 타먹어봤는데 허허..맛있네요^^배도부르고 식감이 진짜 씨리얼먹는거같은 느낌에 고소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