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5기 식단 미션]2일차
![[다신 15기 식단 미션]2일차](https://data.0app0.com/diet/Board/4532/wm_4531237_1581353265_1.jpg)
아침:아보카도 에그 오픈샌드위치
점심:닭가슴살 또띠아롤
이른저녁:프로틴바.요거트.블루베리
벌써 2일차도 이렇게 마무리합니다~~
잠자는 그순간까지 긴장합시다^^홧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식단이 하나같이 색감이 이뻐요~~ 건강식단 너무 좋네요,,
50kg만들고싶다 건강하게 먹을려고 노력중이에요~ㅎ
건강해보이는 식단이에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