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7일 저녁


어제 만든 닭가슴살 장조림에 야채곁들어 계란피자 만들어 먹었어요. 위에는 스리라차 소스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꼭 해드세요~ 진짜 맛있어요ㅎㅎㅎ
계란 피자! 저도 해먹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