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31. 공체

와진짜 맨날 퇴근하고 8시쯤 집도착해서
옷갈아입고 운동하고나면 10시좀넘는데
씻고 머리말리고 머하면 11시거든요?
핸드폰자깐하다 12시전에 자느라바쁜데
몸무게보고 거울한번보고
이렇게 안할수가 없네요
왜직즉하지못했을까 후회약간 😂
역시 알고잇을땐 못하지만
진심으로 먼가 딱 느껴야 하는거죠 ㅋ
오늘은 금요일 !
화이팅 하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마지막도전1974 2월엔 더 화이팅!!
*마름* 꾸준히가 역시 중요하도라구요 ㅠㅠㅋ
라봉^^ ㅎㅎㅎ 저 1월 15일부터 제대로 시작햇는데 그때부터하면 4.5k정도 빠졋어요🤭ㅎㅎ
1월초 79쯤이엿다는..
기억너머로 이대로 2월 더열심히 할 의욕이생기내요✌
몸무게에 지칠땐 역시 눈바디~ 꾸준한 감량 좋아요~ 👍🏻
3키로 감량하셨네요😍
오 쭉쭉 빠지고 계시는군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