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너무 꽝꽝 얼어와서 당황스러웠지만 ㅋㅋㅋ 칼로리가 낮아서 밤에..
처음에 너무 꽝꽝 얼어와서 당황스러웠지만 ㅋㅋㅋ 칼로리가 낮아서 밤에도 가끔 생각날때 꺼내먹기 정말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