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라봉^^ 그러게요. 라봉님 말씀처럼 조금 긍정적으로 열흘에 2kg이라고 생각하면 더 힘이 날거 같네욤😀
저도 ....매일 0.2씩 빠졌었는데...열흘이면 2kg이라지만..내심 아쉬웠더라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