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처음 먹어보는데 거부감없이
맛있어요~ 처음 먹어보는데 거부감없이 먹을수 있었어요
입 심심할때 한봉씩 먹으니 씹는맛과 포만감이 있는것 같아서 다른 음식을 찾지 않게 되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