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왔는데 점심쯤에와서 오늘시작했어
어제 왔는데 점심쯤에와서 오늘시작했어요
처음에 도시락보고 헐...생각보다 작네 배가찰라나? 했는데 맛도 좋고 배도 기분졸게 부르네요 아직 점심이고 첫째날이라 잘모르겠지만 3일 뒤에 살이 빠져있으면 좋겠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