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로 꾸덕해서 다요트 용으로 잘먹고 잇어요:) 빵이랑 때로는 크림치..
제대로 꾸덕해서 다요트 용으로 잘먹고 잇어요:) 빵이랑 때로는 크림치즈처럼 먹기두 햇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