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쪽 승마살 부근만 저리듯이 거슬리는 분 계신가요?
언제부터 이리됐나는 기억도 나질 않는데
잠들려고 누우면 왼쪽 승마살 부분만 막 저리듯이 은근 신경 거슬리게...
골반 틀어져서 그런 거라고 생각하고 있고 교정 운동 같은 거 해주면 좀 나은 것 같아서 괜찮겠지 하고 있었는데
앉아있을 때도 느낌이 나기 시작해서 걱정이 커졌습니다ㅠㅠ...
혹시 같은 분 계시면 어떻게 극복하셨는지 공유 부탁드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