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이 적을 거 예상은 했는데 적긴 적
양이 적을 거 예상은 했는데 적긴 적네요 ㅎㅎ
도시락에서 밥이 비중이 많고 반찬이 적은게 너무 아쉽습니다.
반찬에 야채가 거의 없는 것도 아쉽구요.
물론 전자렌지 작동 때문에 야채를 넣기 힘든 거 이해하지만, 구운 채소라던지, 버섯 같은 것들은 있어도 괜찮을 거 같네요.
그리고 반찬 간이 좀 짜요 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