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맛있어요ㅠㅠ 일단 달지 않아서
너무 맛있어요ㅠㅠ 일단 달지 않아서 좋고 요거트향이 그렇게 심하지도 않고 진짜 크림치즈 먹는것 같아요! 다음달까지 식단관리해야되서 매주 사먹을듯해요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