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상품문의

배불리 젤리 유통기한이 지나서 버려야

다신등급

namnamy

  • 2019.12.06 17:29
  • 71
  • 1

배불리 젤리 유통기한이 지나서 버려야하는데 어떻게 버리나요? 요새 쓰레기에 음식물버리는거 적발되던데 어떻게 버릴지 문의드립니다..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운영자
    다신지킴이 2019.12.06 17:54

    회원님 :)
    구매하신 배불리를 유통기한 내에 다 섭취하지 못하셨나봐요 ㅠㅠ
    만약 섭취기한이 지나 버리셔야 한다면,
    제품을 개봉하여 내용물은 음식물쓰레기로 버려주시고,
    포장지는 비닐로 구분하여 버려주시면 되세요.
    참고로, 유통기한이 지났다고 해서 바로 못드시는 것은 아니니,
    며칠 정도 지나신거라면 섭취해주셔도 무방하며,
    드시기 전에 냄새나 육안으로 상했는지 여부를 확인하시고 섭취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답글
    |
    입력
이전글

상품문의

2019.12.06 조회수 : 12
다음글

항상 먹던거예요~ 달지않고 좋습니다~

2019.12.06 조회수 : 50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