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팩 좀바꿔주세요!! 지난번에
아이스팩 좀바꿔주세요!! 지난번에도 그렇고, 계속 터져서 안에 내용물이 다 흘러나와서 요거트통에 다 묻은 상태로 배송이 되요. 한두번도 아니고 찝찝해서 죽을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회원님 :)
기쁜 마음으로 배송 받아 보셨을텐데 너무 죄송합니다.
최근 배송 물량이 많아 아무래도 배송 중 험하게 다뤄졌던 것 같아요~ ㅠㅠ
택배 출고에 있어서 조금 더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상품에 문제가 있다면 사진을 찍으셔서 1:1문의 남겨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