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자연해동했을 때 더 맛있는
개인적으로 자연해동했을 때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냉장고에 넣어두어도 정말 굳지 않고 말랑~말랑~ 맛있는 가래떡!!
곤약이라는데도 전혀 곤약같지 않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