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이 너무 좋아서 맨날 보기만 하고
평이 너무 좋아서 맨날 보기만 하고 낱개로는 안 팔아서 도전은 쉽게 못 해보겠고 고민 많이 하다가 큰맘 먹고 주문해서 먹어봤는데여... 맛없어요 그냥 카카오닙스 맛이구요 브라우니 맛 절대 아니에요
물론 닭가슴살 같은거에 비하면 진짜 간편해요 바로 꺼내서 먹으면 되니까.. 하하하하하ㅏㅎㅎ 인절미도 같이 주문했는데^^ 언제 다 먹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