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동이랑 냉면은 아직 못먹어봤지만.
우동이랑 냉면은 아직 못먹어봤지만.. 해물볶음은 맛있네요 ~ 녹차비빔도 나름 괜찮았고.. 짜장면은 약간 밍밍한데 뭐 건강생각해서 먹으면 다 괜찮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